barbar
  • 버튼
  • 버튼

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FAQ - 자주묻는질문

  • [ 회원관련 ] 페릿의 역사2

    자료제공:(뚜정이님 님)

    저두 한번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좀 봤는데여^^
    다른 사람이 조사해봤을지두 모르겠군여...ㅠ.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당...

    페릿의 근원은?
    페럿,페릿,페렛등으로 불리는 이 동물은 유럽 캐나다 족제비를 가축으로 개량한 것으로 야생동물 가운데 ferret이라는 동물은 없다.
    야생에서는 터널형의 땅굴에서 살고 있는 듯하다. 무엇에든 파고 들기를 좋아하는 페릿의 습성 때문이다.

    최근 미국에서 애완 동물로 순치되어 전세계에 널리 퍼지게 되었다. 사람과 페릿과의 만남은 오래되었으며 기원전 400년 경에 이미 길러졌다고 전해지고 있다.

    페릿이 사육되어온 이유
    페릿은 토끼 사냥, 쥐잡기, 뱀퇴치 등이 특기로 사람에게 매우 도움이 되는 동물이기 때문에 오래전부터 사육되었다.

    특히 페레팅(ferreting)이라고 불리는 페릿을 이용한 토끼 사냥은 로마시대 이래 유럽에서 행해졌으며 아시아에서는 그보다 훨씬 전부터 있었다.
    토끼를 잡을 때에는 페릿을 토끼굴에 넣고 사람이 굴 밖에서 기다리면 토끼가 깜짝 놀라 굴 밖으로 튀어 나온다.그때 망이나 총으로 잡는 것이다

    페릿은 익살스런 동물!
    페릿은 다른 설치류와는 달리 익살스러운 몸짓으로 사람들과 놀기를 좋아한다. 사람을 잘 따르고 얘교가 많아 잘 가르치면 간단한 재주도 부리고 때로는 사람의 핸드백이나 주머니에 들어가 얌전히 있기도 한다. 페릿을 잘 기르면 8~10년정도까지 살 수 있다.
    페릿은 원래 야행성이나 주인의 생활에 따라 주행성으로 자연스럽게 바뀐다.

  • [ 회원관련 ] 페릿의 역사1


    자료제공:(Ferretlove 님)
     
    페릿이 가장 처음으로 누구에게 언제 어디서 길러지게 됐는지는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일찍이 500 B.C (기원전 500년), Aristophanes의 집필을 보면 페릿 같은 생물이 알려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Aristotle도 족제비과 동물을 쉽게 길들이는 기술에 대해 썼습니다.
    길들여진 페릿은 유럽을 가로질러 정복하는 로마로 이동했습니다. 그들은 사육장으로부터 도망가는 토끼들을 지키고, 사냥하는 동물로 일했습니다. 페릿의 선조는 색깔에 있어서는 원래 야생 긴털 족제비로, 유럽 또는 아시아에서 검은담비(세이블) 였습니다. 그러나 흰 털을 가진 족제비 또는 흰둥이(색소가 결핍된 알비노)가 잡히면서 야생 페릿들을 쉽게 조작(?)했습니다. 오늘날 애완동물 페릿의 모피는 여러 가지 색깔을 가지게 되었습니다.-세이블, 알비노, 초코렛 그리고 실버미트-
    또한 설치류를 감시하는 일로 일하면서 페릿은 배로 먼 곳까지 여행했습니다. 페릿의 작은 몸집은 배의 구석과 갈라진 틈새도 그리 좁지 않았으므로 그들은 좁은 공간에서도 돌아다닐 수 있었다. 그래서 고양이에 대한 출입금지 영역도 페릿들에게는 허락됐습니다. 아마도 페릿은 1600년도 후반에 최초의 이주자들과 함께 NEW WORLD(미국) 도착했을지도 모릅니다.
    페릿은 미국에 도달한 이래로 설치동물을 감시하거나 사냥하는 일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모피를 때문에 길러지기도 했다.(다행스럽게도 그들의 모피는 좋은 옷감이 되지 못했습니다.)
    그들이 여전히 영국에서 사냥하기 위하여 훈련받는 동안, 미국에서는 더 이상 그러한 목적으로 길러지지 않았습니다. 오늘날 잘 길들여진 페릿은 소중히 길러지고 있고, 미국, 캐나다, 유럽,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일본 곳곳에서 사랑받는 가족의 일원입니다.
    저도 역사를 번역해 보았습니다...
    너무 힘들었어요. 영어는 엄마가 도와주셔서 대충이해하고 제가 한컴사전으로 정확한 뜻을 찾았어요...휴~ 너무 힘들지만, 알지못하는 영어보단 국어쪽이 더 좋은 것 같네요... 영어보단 국어를 훨씬 더 잘 하거든요...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것들은 모두가 다시 고쳐주시기 바랍니다..

    Ferret History

    Exactly where and when the first ferret was invited into someone's home is unknown, but early references to ferret-like creatures can be found in the writings of Aristophanes around 500 B.C. Aristotle also wrote of a tame, weasel-like animal, an apt description of our domesticated ferret.
    Like other animals man has chosen for domestication, ferrets were predisposed for our friendship.
    Domesticated ferrets moved across Europe with the conquering Romans, earning their keep by flushing rabbits from their warrens for expectant hunters. The original ancestors of the ferret - the wild polecats of Europe or Asia - were sable in coloring, but hunting with white or albino ferrets made retrieval in the field easier. Pet ferrets today have coats of many colors - sable, albino, chocolate, and silver-mitt, to name just a few.
    Early ferrets also travelled far and wide on sailing ships, working as rodent patrol. Nooks and crannies on these ships weren't too tiny for a ferret's small body, since ferrets can turn around in very tight places, allowing them into areas off-limits to the cat. Ferrets may have arrived in the New World with the original settlers in the late 1600s.
    Since reaching U.S. shores, ferrets have been used for hunting and rodent control, and were even raised for their fur (fortunately, they were not well suited for this purpose). While hunting with ferrets is still practiced in Britain, ferrets are no longer used for this purpose in the U.S. Today the domesticated ferret is a cherished and often pampered member of the household throughout the U.S., Canada, Europe, Australia, New Zealand, and Japan.
  • [ 회원관련 ] 페럿이란



    야생에 페럿이라는 동물은 없습니다. 이 동물은 유럽의 족제비과(Mustelidae) 동물을 모피를 활용하기 위하여 또는 쥐를 퇴치하기 위하여 가축으로 개량 되어졌습니다.
    페럿의 톡특한 친화력과 장난기로 인해 최근 미국에서 애완 동물로 순치되어 전세계에 널리 퍼지게 되었으며 외국에서는 반려동물 중 3위를 눌릴 만큼인기가 급 상승하였습니다.
    페럿의 조상은 야생에서 터널형태의 땅굴을 파고 살던 습성이 남아있어 무엇에든 파고 들기를 좋아하고 성격이 명랑하고 장난치기를 좋아하여 사람들로 부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사람과 페릿과의 만남은 오래되었으며 기원전 500년 경 약 2500년 전에 이미 사람에 의해 사육되어 졌습니다.
    페럿이 오래 전부터 사육되어온 이유는 선천적으로 겁이 없고 사냥을 잘하기 때문으로 토끼사냥이나 쥐와 뱀을 퇴치하기 등에 탁월한 재능이 있어
    사람에게 매우 도움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뿐만아니라 페럿은 사람을 무척 잘 따르는 동물로 사람들에게 애교도 부릴 줄 알고,
    또 익살스러운 몸짓으로 사람들과 놀기를 좋아하며, 얘교가 많아 잘 가르치면 간단한 재주도 부리고 때로는 사람의 핸드백이나 주머니에 들어가 얌전히 있기도 합니다.
    페릿은 육식 동물로 페럿 전용사료를 먹여야하며 고양이 사료는 페럿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페럿의 평균 수명은 7~8년 정도이며 전용사료로 잘 키우면 10년 이상도 살아갑니다.
    페럿은 원래 야행성이나 주인의 생활에 따라 주행성으로 자연스럽게 바뀝니다. 몸집도 작은 편으로 함께 다니기에도 편해서 애완동물로서 나름대로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반려동물 페럿은 족제비과(Mustelidae)에서 유일하게 가축화된 종류로서 학명은 Mustela putorious furo라 합니다. 이 과에 속한 야생의 동물은 족제비, 담비, 수달, 밍크, 스컹크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페럿은 작고, 조용하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사교적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한 칸의 좁은 방에서 혹은 넓은 주택에서나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기를 수 있습니다.
    약 5~6개월이 지나면 성체의 몸을 갖게되고, 약 6개월이 지나면 최대의 크기로 성장합니다. 암컷은 보통 약 350g에서 900g가량되고 수컷은 암컷보다 좀 큰 편으로 900g에서 1600g가량됩니다.
    기본적인 색깔은 검은 색(Sable)과 알비노(Albino)이고, 세이블에는 쵸코렛, 시네몬, 샴페인, 실버 등이 있습니다.
    페릿은 가을에서 겨울철에 걸쳐 체중이 늘고, 봄에서 여름까지 체중이 줄어듭니다. 그리고, 털도 겨울철에는 많고, 여름철에는 적약간 적어지며. 얼굴에 있는 마스크모양의 무늬도 계절과 나이에 조금씩은 바뀝니다.

    작고 귀여운 페럿을 많이 사랑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회원관련 ]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확인하나요?

    아이디(ID) 찾기

    회원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찾기] > 가입시 등록하신 [이름과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 바로가기




    비밀번호 찾기

    ① 회원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찾기]를 클릭> [아이디와 이름,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을 입력해주세요.

    ② 기존 회원정보에 등록한 이메일주소로 임시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③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신 후 정보수정에서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④ 고객센터로 문의하셔도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 쇼핑몰이 이전되면서 새로운 쇼핑몰에서 로그인하시는 분들은

      아이디는 예전에 사용하셨던 아이디를,

      비밀번호는 휴대전화번호 뒷자리 네 자리를 입력하시고 로그인 하신 후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휴대전화번호가 등록되지 않은 ID는 일반전화번호 뒷자리 네 자리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 [ 회원관련 ]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 인터쥬 쇼핑몰 상단의 정보수정을 통하여 변경가능합니다.


    * 단, 아이디(ID)와 실명관련정보는 변경 불가능합니다.

    * 탈퇴 후 재가입시 아이디 변경이 가능하며 기존 주문내역, 회원등급, 적립금, 할인쿠폰 등은 사라집니다.

  • [ 회원관련 ] 비회원으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네, 비회원으로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서 상품 주문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하단에 비회원 구매 버튼이 있습니다.

    비회원 구매 버튼을 클릭하신 후 주문자 정보와 배송지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의 주문/배송조회는

    이름, 주문번호, 주문조회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번호와 주문조회 비밀번호를 기억해주세요.

  • [ 회원관련 ] 회원가입을 하면 무엇이 좋은가요?

    인터쥬 쇼핑몰의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서 상품 구입시 등급별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 각종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 비회원의 경우 할인 및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 [ 회원관련 ] 회원가입/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인터쥬 쇼핑몰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고객정보입력 → 이용약관/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회원가입의 단계를 거치시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회원탈퇴


    자유롭게 가입 및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시 회원정보 및 구매실적, 적립포인트, 할인쿠폰 등의 모든 기록이 삭제되므로 다시 한번 확인 바랍니다.


    직접 탈퇴가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 02-308-8494 전화로 문의 주시거나 1:1 상담을 통해 문의를 남기져시면

    요청하신 내역에 대해 확인 후 처리하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 단, 회원ID에 대해서는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법령에서 규정하는 회원거래 정보의 보존기간동안의 보관의무의 이행,

    기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이므로 탈퇴 후 동일한 ID로는 재가입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나요? [1:1상담]을 이용해주세요.

MORE

첫 페이지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

문의게시판

MORE


화살표TOP